본문 바로가기

mbti도 바뀌던데요

물건 꿈, 물건이 타는데 연기만 나는꿈

바로확인

자~  물건 꿈, 물건이 타는데 연기만 나는꿈 입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공연히 헛소문이 나돌아 난처한 입장에 빠지게 될 암시 많이 나오는꿈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7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꿈 해몽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자신의 심리적 상태를 알려줄 수 있다. 

 

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목차 사용하면 빠르고 편합니다.

 

 

물건 꿈 해몽 모음

물건이 타는데 연기만 나는꿈 상황별 모음

 

__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물건이 타는데 연기만 나는꿈

공연히 헛소문이 나돌아 난처한 입장에 빠지게 될 암시 많이 나오는꿈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치마 속, 그밖의 옷 속에 물건 감추어 둔꿈

여성은 임신을 하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생길 징조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상품권으로 물건 교환 하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.

상품권으로 물건 교환하는 꿈 해몽 :: 다른사람의 소개 받아 재물 또는 일을 얻게 됩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중요한물건 던지거나 떨어뜨려서 박살이 나는꿈

사업 진로 바꾸게 되거나, 소원하던 것이 이루어짐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상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물건 사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.

상가에서 돈을 지불하고 물건 사는 꿈 해몽 :: 관련된 일, 재물을 얻기 위해 지불한 금액만큼의 기간 동안 노력하게 됩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모르는 사람 물건 훔치는꿈 해몽알아보겠습니다.

남의 물건 훔치는 꿈 해몽 :: 아무도 도와주지 않고 허락하지 않는 일을 애써 성사시킵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손으로 물건 훔치는 사람 보는꿈 의미 해석은,

나의 물건, 권리 도둑맞거나 함정에 빠지게 됨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꿈 속 가구 등의 물건 집안으로 들여 오는꿈

큰 이득을 보게 되거나 돈과 관계된 사건을 떠맡게 될 것입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돈내고 물건 쇼핑하는꿈

내가 참여 된 일거리 부여 받았을 때 꿈속에서 산 물건의 대소에 따라 그만큼의 이익을 얻게 됩니다. 즉 물건 많이 구입 할수록 많은 이익을 얻게 됩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상점에서 물건값을 지불 하는꿈

내가 참여 된 소득이 있거나 취업을 하게 됩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버스에서 내려 주는 물건 받는꿈

기관, 회사 등에서 일거리, 권리, 이득, 명예등 얻는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사고 싶은 물건 마음껏 사는꿈 해몽알아보겠습니다.

사고 싶은 물건 마음껏 사는 꿈 해몽 :: 실제로 사고 싶은 것들을 대부분 사게 됩니다. 특히 새 신발을 얻거나 화장품 선물받게 되면 남에게 사랑 받는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물건이 타는데 불길은 없고 연기만 나는꿈

내 주위에 공연한 헛소문이 떠돌게 됨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슈퍼 또는 편의점에서 물건 사는꿈

실제로 간단한 물건과 용품 구입하게 됩니다. 선물, 상거래, 용무 등 있습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상점에서 물건 사는꿈 또는 유사꿈 어떻게 해몽될까요?

상점에서 물건 사는 꿈 해몽 :: 물건의 크기에 따라 얻게 되는 이익의 정도 달리 해석합니다. 물건 흥정하면 그 일로 많은 이익을 얻게 됩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중요한물건 훔치는 손 보는꿈 흉몽 길몽 어떨까요?

물건을 훔치는 손 보는 꿈은 내 물건, 권리등 도둑맞거나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.

 

◇  물건 꿈, 내꿈속에 호주머니에서 꺼내려는 물건 찾지 못 하는꿈

성적인 미숙함을 나타내거나, 부탁했던 일, 계획한 사업의 방도 얻지 못합니다.

 

 

꿈 해몽은 우리가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고,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 

 공유드린 해몽은 물건 꿈, 물건이 타는데 연기만 나는꿈 이였습니다. 위 꿈해몽이 보시는 분들께 좋은 내용이 되었길바랍니다.